집에 동생이 처음에 반신반의 하며 20회 치료 끊었는데... 불안장애, 우울에 확실히 효과가 있습니다. 느낌상 약보다 효과가 빠르게 나타나는거 같습니다.
처음에는 장치 부착해도 별 느낌이 없다고하고, 기기도 작아서 이게 무슨 효과가 있을가...생각들수 있습니다. 그런데 확실히 효과가 있습니다. 동생 불안 증상히 2-3일만에 호전되는게 보이더군요. 본인도 직장에서 스트레스 덜 받는다고 하고... 가족하고 마찰도 줄어들구요. 부모님하고 저 오히려 주변인이 더 만족스럽네요.
이게 약한 전류를 뇌에 흘려보내 뇌세포를 활성화 시켜서, 호르몬 분비를 늘려주는 원리라더군요.
다만 비용이 비싼게 문제인데...
빠른 효과를 원하거나, 약물치료에도 호전이 안되는 분들은 시도해보면 좋을듯합니다. 약물 치료에 거부감이 있는 분들....일단 전류치료받아보고, 약물 치료로 넘어가는 것도 괜찮을듯합니다. 치료받으며 부작용으로 불편한게 전혀 없어요. 정신과에 거부감 있는 분들 일단 받아보면 좋을거 같아요. 임신하면 약 못 먹으니간 임산부도 좋을거 같아요. 산후 우울증이나... 하루 30분정도 편하게 받을수 있습니다.하면서 누워있어도 되고, 티비보거나 다른 일 해도 되고... 병원에 가서 치료 받으면 대기 없이 30분정도 받고 오면 되구요. 병원 가는거 귀찮아서 안받으려고 하니간요.
|